티스토리 뷰

 

여기저기 다이어트 소식이 한창입니다.

이맘때는 그래서 그런지 나만 혼자 멍때리고 있기 상당히 민망할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고 제 몸매가 다이어트가 필요하지 않을 그런 몸매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좀 게으름을 피우다보니.. 살짝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긴 하지만

오늘은 힙업 &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뭐 제가 직접 알아본 방법은 아니지만 ㅋㅋ

요즘 케이블을 보면 의외의 꿀팁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

이번에는 김구라 전현무의 필살기 쇼 입니다.

 

 

 

 

방송이 된지는 좀 됬지만 그래도 지금 딱 필요한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법 ! 그리고 힙업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핵꿀팁

하루에 5분정도만 투자하면 다리도 길어지고 힙업도 되는

운동인데요. 저도 보다보니깐. 은근 어럽지만 이정도는 하루에

투자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럼 팔다리가 쭉쭉 늘어나는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작은 생수통 하나면 끝!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양손에 물통을 잡고

들었다 내렸다는 30회씩 하게 되면 팔이 2cm나 늘어난다는 사실

놀랍죠?

 

 

 

 

2. 힙업이 필요하다면 이운동!

 

약간 런지자세와 비슷한 이운동은

두손을 모으는 트위스트 런지자세를 하면?

금새 나도모르는 사이에 힙업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마도 여름철에 스키니 & 핫팬츠 입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운동이 아닐까 싶네요.

 

 

 

3. 다리가 길어지려면 이 운동

 

사이드 스쾃이라는 운동인데요.

자세를 낮추고 앞쪽에 힘을 실어서 운동하면 허벅지 살이 쭉쭉 빠진다고 합니다.

 

요즘은 단순히 마른 몸매 보다는 균형있는 바디라인을 더 선호하게 되죠.

그 이유는 아마도 여자들이라면 다 핵공감을 할텐데요

바로  옷태가 다르죠.~~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  그리고 애플힙을 위한 운동 여리여리 하지만 탄력있는 팔뚝을

가지기 위해서 여자들은 항상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실!

이러니깐 제가 오늘따라 더 게을러 보이네요 ㅋ

잇님들도 ~ 오늘하루 화이팅 하시고 , 회사에서도 중간중간 짬내서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법으로 확 달라지자구욧!

 

 

이미지출처 - 김구라 전현무의 필살기쇼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5-19 03:27
Total
Today
Yesterday